신자연주의와 함께하는 작가 공모

신자연주의 25주년을 기념하는 전시가 2019년 10월 담양에서 개최됩니다.

담양 ‘담빛예술창고’ 후경

신자연주의 미학을 작품으로 보여주고 있는 가나인, 서용선, 정복수 작가가 참여하는 25주년 기념전에 함께할 작가를 공모합니다.

앞서 설명한 신자연주의 미학을 공감하고 동참할 의사가 있으며 자신의 작품을 신자연주의로 설명할 수 있는 작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내가 하는 작업이 이미 신자연주의라면…’

  1. 프로필과 포트폴리오
  2. ‘내 작업이 신자연주의인 이유’를 설명한 글

이 두 가지를 분량이나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rp@rp-institute.com으로 보내주세요.

공모는 5월 20일부터 6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선정된 분에 한해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신자연주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키피디아(https://ko.wikipedia.org/wiki/신자연주의)와 RP Institute 홈페이지(https://rp-institute.com)를 참조하세요. 문의사항을 메일로 보내도 됩니다.

담빛예술창고

담빛예술창고는 예술가의 주도로 이뤄진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미술관으로 변신한 오래된 곡식 창고입니다. 담양 죽녹원과 메타세콰이어길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나무파이프오르간이 있는 카페로 관광객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담빛예술창고는 이번 신자연주의 전시를 통해 새로운 예술 담론을 형성하는 문화적 산실로서의 가능성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전시 공간

담빛예술창고 미술관 1층
담빛예술창고 미술관 2층(신자연주의와 함께하는 작가들 전시 공간)
담빛예술창고 카페동 2층(신자연주의와 함께하는 작가들 전시 공간)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